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 추석맞이 캠페인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 추석맞이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23.09.27 17: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새마을과] 교통안전 캠페인 1.JPG

     

    [구미인터넷뉴스]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는 27일 구미IC 사거리에서 대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맞이 교통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원들은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추석 명절을 만들기 위해 △졸음‧과속운전 하지 않기 △빨간불엔 일단 멈춤 후 우회전 △전 좌석 안전띠 매기 등의 구호를 외치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독려했다.

     

    이지현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장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어진 추석 연휴, 귀성‧귀경길의 사소한 부주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즐거운 명절 기간 단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 캠페인을 지속해서 실시할 것이다"고 했다.

     

    김현주 새마을과장은 구미시민의 안전지킴이로 교통안전의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새마을교통봉사대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구미시민의 교통안전을 위해 새마을교통봉사대가 중심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는 매년 추석 명절맞이 안전 캠페인, 안전운전 캠페인, 스쿨존 캠페인, 재난 재해 봉사활동 등을 펼치고 있으며, 각종 행사에 교통계도 활동을 지원하는 등 시민들의 교통안전과 올바른 교통질서 정착 문화를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새마을과] 교통안전 캠페인 2.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