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육상 서포터즈단 훈련장 방문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육상 서포터즈단 훈련장 방문

기사입력 2014.08.19 10: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52회 도민체전 구미시 육상 서포터즈단(단장 한국전력공사 구미
    지사장 배원학)인 정석광 감사담당관, 이대희 녹색정책담당관과 류시건 송정동장 일행은 8월 18일(월) 15시 구미시 육상선수단이 훈련중인 구미시민운동장을 찾아 격려금과 음료수를 전달하고 도민체전 우승을 향해 맹훈련중인 선수단을 격려하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구미시 육상 서포터즈단은 한국전력공사 구미지사(지사장 배원학)를 단장으로 LG전자(주)HE사업본부(본부장 하현회), 장미로타리클럽(회장 박미영), 그린로타리클럽(회장 김춘희), 청솔라이온스클럽(회장 이영자), 구미시 녹색정책담당관실, 감사담당관실, 송정동으로 구성되어 으며, 8.30(토)∼9.1(월) 도민체전 경기일정 중에도 육상경기가 러질 문경시민운동장을 찾아 구미시가 제52회 도민체전 종합우승을 달성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열띤 응원을 펼칠 계획이다.

    훈련장을 찾은 육상 서포터즈는 선수단과 서포터즈가 힘을 모아 구미시가 도민체전 종합우승을 달성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며 필승을 향한 결의를 다졌다.

    이번 문경에서 개최되는 제52회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구미시 육상 선수단은 일반부 28명, 초·중·고등부 41명, 임원 21명 등 총 9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육상경기는 문경시민운동장에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치러진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