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나눔! 2014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아름다운 나눔! 2014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

기사입력 2014.11.26 16: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새마을회(회장 김봉재)와 (주)삼성전자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아름다운 나눔! 2014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를 11월 26일 09:30 구미코에서 800여명의 새마을가족과 삼성전자 임직원 및 주부봉사단, 구미․금오종합사회복지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치르기 위한 사전작업으로는 선산, 지산, 신평2동 의 새마을지도자들이 휴경지에 배추모종을 심고 정성껏 가꿔 온 배추로 11월 20일과 22일 양일간 배추 뽑기와 다듬고 절인 과정을 거친 후 11월 26일에는 전 새마을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맛깔스런 김장을 담궈 구미 관내 어려운 가정 2,000세대와 70곳의 복지시설에 전달 할 계획이다.

    지역사랑 나눔행사로 자리잡은 김장담그기 행사는 2007년부터 구미시새마을회(회장 김봉재)와 삼성전자 스마트시티(공장장 전우헌 전무)가 함께 추진해 왔으며, 추석맞이 지역사랑 나눔데이 및 나눔워킹스티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미시새마을지도자와 함께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남유진 구미시장 내․외분을 비롯한 전우헌 삼성전자 스마트시티 공장장,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 이재학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 김경자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이윤재 새마을문고구미시회장은 행사 참여자를 격려함은 물론 봉사자들과 함께 김장 담그기에 동참함으로써 이웃을 향한 사랑의 열기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행사였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새마을가족과 더불어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 삼성전자 임직원 및 주부자원봉사단, 구미․금오종합사회복지관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모든 시민이 더불어 함께하는 살맛나는 세상만들기로 명품도시 구미가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여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