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성과보고회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성과보고회

기사입력 2014.12.22 11: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단장 조중래)에서는 12월 19일 오후 6시 30분 인동동주민센터에서 나눔봉사단장과 단원, 착한가게 대표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행복! 2014년도 구미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성과보고회에서는 진평중학교 학생들의 현악앙상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부․나눔문화 확산 유공자에 대한 구미시장 감사패 전달, 저소득 자녀 장학금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신규 착한가게 22개소에 대한 현판전달에 이어 2014년 성과보고회를 마치고 끝으로 휴일도 반납한 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수고한 봉사 단원들과 수익금 일부를 아낌없이 내놓은 착한가게 50명의 대표들,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따뜻한 밥한끼 대접하고 싶었다며 특별히 마련한 조촐하지만 정성을 다한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행복 2014년을 이야기하고 새로운 희망2015를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배정미 주민생활지원과장은 "먼저 성과보고회를 가지게 됨을 축하하고, 다재다능하신 각 분야 봉사단원 여러분의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과 착한가게 기부활동 등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었다며, 구미의 새로운 희망이 되어준 것에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주기를 당부하였다.


    이에 조중래 구미시 사랑의열매 나눔 봉사단장은 "지난해 첫 걸음마를 시작한 우리 봉사단이 전국 최우수 봉사단으로 선정되기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지해준 구미시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생각만 해도 봉사는 시작이라는 자세로 구미시가 행복도시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미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2013. 3. 22. 발대식을 갖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발적인 모금․배분․문화활동을 통해 생활 속 나눔 실천을 해온 결과 지난해 전국 최우수 봉사단에 이어 올해도 경북도내 최우수 봉사단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착한가게는 중소규모의 자영업자대상 나눔 캠페인으로 매출액의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기탁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현재 구미는 128호점이 가입되어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