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의 기업 (주)대영오앤이 선정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15년 1월의 기업 (주)대영오앤이 선정

기사입력 2015.01.05 12: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는 2015년 1월 이달의 기업으로 (주)대영오앤이(대표 정장영)를 선정하고 1월 5일 09:00 시청 국기게양대 앞에서 남유진 구미시장과 해당 기업의 정장영 (주)대영오앤이 사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기(社旗) 게양식을 가졌다.


    2015년 1월의 기업으로 선정된 (주)대영오앤이는 1981년 초정밀 금형생산을 통한 한국의 전자산업 발전을 목표로 설립하여 현재 구미에 본사를 두고 수원, 천안사업장 등 3개 사업장과 해외 중국, 인도네시아 등 3개 법인과 기업부설연구소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또한 (주)대영이앤이는 전문 엔지니어들이 설계 및 제조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부품, 의료기 부품 생산에 필요한 핵심기술을 개발, 제작 생산해 오고 있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 참석한 정장영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영은 미래를 대비한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경영혁신, 인재양성을 통하여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즉시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명품도시 건설을 위해 43만 구미시민과 더불어 함께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구미시는 (주)대영오앤이의 이러한 모범적인 경영활동과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의 경제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인정되어『2015년 1월의 기업』으로 선정, 범시민 기업 사랑의 의미를 담아 시청사 국기게양대 및 군집 가로 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1개월간 게양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