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경상북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기사입력 2015.02.11 19: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상북도 지역균형건설국(국장 이재춘)은 2월 11일 구미 새마을중앙시장에서 도의원,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은 대형 유통업체,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벌이는 한편, 시장상인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창욱 경상북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구미지역 도의원과 이재춘 경상북도 지역균형건설국장, LH공사, 대한지적공사,한건축사협회 등이 함께 하여, 한마음 한 뜻으로 지역경제 살리기를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날, 캠페인을 함께 한 장용웅 구미중앙시장 번영회장은 "지역균형건설국 직원들을 비롯한 많은 손님들이 시장을 찾아주어 '시끌벅적한’ 시장의 참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다"며, 희색을 띠기도 했다.

    또한, 전통시장 장보기에 앞서, 효구미실버힐 노전문요양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말벗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재춘 경상북도 지역균형건설국장은 경기침체와 체감경기가 어려운 지금이야말로 나눔문화가 절실하다며, 이럴 때 일수록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