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택시구미시지부 '택시 친절운동 캠페인'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개인택시구미시지부 '택시 친절운동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5.05.18 12: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개인택시구미시지부(지부장 김종배)에서는 5월 18일 7:30부터 1시간 동안 구미역 광장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택시 서비스 향상 및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택시 친절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친절운동 캠페인은 시민들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으로써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개인택시에 대하여 그동안 여러 논란 속에서도 예산지원을 받아 새마을브랜드콜로 통일하여 시민들의 택시이용 접근성을 최대한 높이도록 해준데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그동안 관행처럼 이어져온 일부 불친절 운수종사자들로 인해 불친절서비스업으로 인식되어짐에 따라 구미택시도 고객 친절 극대화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MK택시 이상의 변신을 꽤하겠다는 신화를 쓰겠다는 구미개인택시지부 김종배 지부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이미지 개선 의지를 담아 자율적으로 실시하게 되었다.

    출근시간대 아침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택시기사들이 많은구미역 앞 택시 승강장에서 참여자 모두 어깨띠를 두른 채 정차 중인 택시기사 및 시민들에게 홍보물을 배포하며, 승차거부․부당요금 수수, 호객행위 금지, 교통법규 준수, 안전운행 실천 등 택시 친절 서비스 향상과 선진교통문화 정착 확산을 위해 캠페인을 펼쳤다.

    구미시 남유진 시장은 오늘 캠페인이 1회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실시해 구미의 모든 기사들이 한마음으로 서비스 개선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세계적인 '새마을 명품브랜드 택시'로 거듭날 수 있기를 당부하며 격려하였다.

    한편 개인택시구미시지부는 5월 18일을 시작으로 6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구미역 광장, 시외버스터미널 등 택시 이용시민이 많은 지역에 대해 순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택시 친절도 및 시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