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구미새마을배 전국 오픈 배드민턴대회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12회 구미새마을배 전국 오픈 배드민턴대회

기사입력 2017.06.12 11: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2회 구미새마을배 전국 오픈 배드민턴대회'가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과 가족 등 2,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일간(6. 10 ~ 6. 11) 박정희체육관, 금오공고 체육관,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개최되었다.

    구미시배드민턴협회(회장 권영우)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연령급수별로 조를 편성하여 대회 첫날인 6. 10()에는 혼합복식, 초심, 초급 예선 리그전을 펼쳐 본선 진출자를 가렸으며, 6. 11()에는 오전 11 30분 박정희체육관에서 개회식을 갖고 토너먼트로 본선 경기에 열기를 더했다.


    개회식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선수들과 가족들의 구미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공정한 승부를 펼쳐 화합의 대회를 만들어 줄 것과 명품스포츠도시 구미에서 치러질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권영우 구미시배드민턴협회 회장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보내준 모든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배드민턴이 건전한 여가활동 문화와 스포츠의 생활화를 선도해 지역 화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구미시는 해마다 전국 오픈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배드민턴 인구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각종 체육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여 명실상부한 명품스포츠 도시로 생활체육의 발전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