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남녀 싱글탈출 프로젝트 '두근두근~ing'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미혼남녀 싱글탈출 프로젝트 '두근두근~ing'

기사입력 2018.09.03 14: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
    (시장 장세용)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지부장 조중래)가 주관한 미혼남녀 싱글탈출 프로젝트 '두근두근~ing' 2회차 행사가 지난 91() 호텔 금오산에서 개최됐다.

    미혼남녀싱글탈출 프로젝트는 구미에 주소 또는 직장을 두고 있는 만25~39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만남을 주제로 한 오프라인 커플매칭 행사로 매 행사에 관심 있는 청춘남녀의 신청접수 문의가 꾸준하다.

    특히 남성 참가자들은 여성참가자들에 비해 훨씬 적극적으로 참가의사를 밝히는 등 신청자 수가 여성신청자 수를 훌쩍 뛰어넘는다. 이날 행사에는 남녀 24쌍 참가해 8쌍이 성공적으로 매칭이 이루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한 여성참가자는 바쁜 직장생활로 개인적인 만남을 갖기가 쉽지 않은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용기내서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 “좋은 짝을 꼭 만나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장세용 시장을 대신하여 참석한 이묵 부시장은 저출산, 인구절벽 현상이 사회적인 문제로 늘 대두되고 있는데 시에서 이러한 결혼장려 행사를 통해 올해 1호 커플이 실제로 탄생하는 결실까지 맺게되 큰 보람을 느낀다며 결혼에 이르는 커플이 앞으로도 꾸준히 나오기를 기대한 말했다.

    구미시는 2016년부터 3년째 꾸준히 행사를 추진중에 있으며, 1회 행사를 금년에는 3회로 늘려 참가자들의 참여의 기회 대폭 늘렸다.

    미혼남녀 싱글탈출 '두근두근~ing' 3회차 행사는 1110()로 예정되어 있으며 1026일까지 참가자 신청접수를 받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