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쓰리GO 선산시장 투어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경찰서, 쓰리GO 선산시장 투어 개최

기사입력 2019.06.12 22: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G_1805.JPG

     

    구미경찰서는 지난 12일 “소통과 화합의 장을 형성하고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살리기에 동참하기 위하여 '쓰리GO' 선산시장 투어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와 경기 불황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불어 직원들에게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해 주어 직원내부 만족도에 기여하도록 하기 위하여 개최됐다.

     

    또한, 선산시장 내 단계교 앞에 장날 파출소 부스를 설치하여 탄력순찰에 대하여 홍보하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여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안전모를 씌워드리고, 보이스피싱 예방활동을 하는 등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범죄예방 홍보활동도 겸하여 진행됐다.

     

    IMG_1793.JPG

     

    투어에 참석한 직원들은 “전통시장은 일반 마트와 달리 넉넉한 인심과 덤이 있어 정을 나눌 수 있어 좋았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전통시장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김영수 구미경찰서장은 앞으로도 경찰이 범인검거, 범죄예방 등의 치안유지 활동 이외에도 사라져가는 전통시장과 같이 지역의 소외된 곳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경찰내부 만족도를 높여 워라밸(Work Live Balance)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