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희망나눔 장학금‧컴퓨터 전달식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희망나눔 장학금‧컴퓨터 전달식

기사입력 2019.10.10 17: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복지정책과](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장학증서(장학금,컴퓨터) 전달식2.jpg

     

    구미시에서는 10. 10(목) 오후 3시 시청 상황실에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아동‧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 및 컴퓨터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해 8월 구미시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아동‧청소년 10명에게 장학금(1년/6,000천원), 1명에게는 교육용 컴퓨터(100만원상당)와 영어회화수강권 300매(72,000천원상당), 생활용품(200,000천원상당)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업무협약에 따라 지원을 받고 있는 학생들의 장학금을 1년 연장하고 컴퓨터를 1대 더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성심성의껏 모아 후원하는 장학금이 구미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본 -[복지정책과](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장학증서(장학금,컴퓨터) 전달식3.jpg

     

    박성애 사회복지국장은 "희망나눔 장학사업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구미시에도 미래의 꿈나무들이 보다 행복하게 자라나 건강한 사회 구성원이 될 수 있고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건강하고 바른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기회를 제공하는 교육복지 후원기관으로 2007년 설립되어 전국 37개소의 자치단체와 군부대 등 40개소의 기관‧단체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아동들에 대한 후원과 물품 기증을 비롯해 문화체험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