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북지사, 청사 이전 업무 개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북지사, 청사 이전 업무 개시

기사입력 2019.11.11 19: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첨부사진 (1).jpeg
    ▲ 신 청사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북지사 직원들 기념촬영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북지사(지사장 이운경, 이하 ‘경북지사’)는 청사 이전을 실시, 구미시 송정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구미시 송정대로 73) 6층에서 2019년 11월 11일(월) 부터 업무를 개시한다.

     

    경북지역 장애인 고용의 활성화를 위해 2012년 3월 개소한 경북지사는 개소 이래 구미시청 옆 구미고용복지플러스센터(7층)에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장애인취업성공패키지 인원 증가,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의무화 등 업무량 증가로 인한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12월 18일 개소 예정인 경북발달장애인훈련센터와의 효과적인 서비스 연계를 위해 청사 이전을 추진해 왔다.

     

    청사 이전 후 경북발달장애인훈련센터와 통합사무실 형식으로 운영, 직업훈련과 취업알선의 원스톱(One Stop) 서비스 제공할 예정으로, 지역 장애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보다 만족도 높은 장애인고용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경북지사 이운경 지사장은 "장애인고용에 대한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에 현재의 경북지사가 있을 수 있었다”며,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새 청사에서 지역의 장애인 고용율 제고 및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힘쓰는 경북지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