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2020년 새해 기업현장에서 힘찬 행보!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장세용 구미시장, 2020년 새해 기업현장에서 힘찬 행보!

기사입력 2020.01.03 16: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업지원과]구미시장, 2020년 새해 기업현장에서 힘차게 시작2.jpg

     

    구미시는 2020년 1월 2일, 새해 첫 기업현장 방문으로 (유)클라리오스 델코를 찾아 기업인과 근로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 하는 등 경제성장과 민생안정을 위한 힘찬 행보를 시작했다.

     

    이날 (유)클라리오스 델코 노동조합을 방문하여 김상희 위원장을 비롯한 조합원들과 환담을 나누며 노동현장의 다양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기업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갖고 가까이 다가온 전기자동차 시대를 준비하는 적극적인 신규 투자와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안을 논의했다.

     

    한편, (유)클라리오스 델코는 1986년부터 구미시에서 배터리를 생산해오고 있으며, 지난 2010년에는 구미국가 4단지에 추가 투자해 현재 400여명의 근로자와 함께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AGM*배터리는 특허 받은 POWER FRAME 그리드 기술을 이용한 신제품으로서 스타트 스톱 차량 또는 회생제동장치가 장착된 차량에 적합하며 자사 일반 배터리보다 3배 긴 수명을 보여줘, 기존 납전지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 AGM(Absorbent Glass Mat)

     

    장세용 구미시장은 "올 한해는 경제성장의 동력 확보와 민생경제 안정에 온힘을 다하겠다"며, 특히 "구미의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하고 기업들과 현장에서 소통하여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기업지원과]구미시장, 2020년 새해 기업현장에서 힘차게 시작4.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