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지역 도의원과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지역 도의원과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0.02.13 19: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획예산과]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도의원 간담회 개최4.jpg

     

    구미시에서는 2월 13일(목) 17시 시청 3층 상황실에서 김세환 부시장 주재로 윤창욱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 도의원 5명과 사업 관련 부서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비 관련 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도의원에게 도비 확보가 시급한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 추진 동력을 얻기 위한 구미시에서 추진했으며 협조를 당부했다.

     

    구미시는 청년채용지원금, 구미천 산책로 정비공사, 어린이테마공원 편의시설 정비공사, 자전거도로 보수공사 등 시민들이 실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제도, 시설 위주의 현안사업들을 공유하고 도비 확보에 대한 협조를 구했다.

     

    [기획예산과]현안사업 논의를 위한 도의원 간담회 개최3.jpg

     

    이날 회의에 참석한 지역 도의원들은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경청하고 사업에 필요한 도비 지원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기 위해 다함께 힘을 모아 적극적인 사업 추진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김세환 부시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도의회와 시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과 소통의 필요성에 공감을 표하며,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상생형 구미일자리, 스마트 산단, 전국체전 등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구미 경제 부흥과 함께 문화, 복지, 도시재생 등 전 분야에 걸친 구미 르네상스 시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