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연구소, 구미보건소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해 도시락 지원!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낭만연구소, 구미보건소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해 도시락 지원!

기사입력 2020.03.09 09: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시락.jpg

     

    낭만연구소(낭만쭈꾸미 가맹본사)가 지난 3월 4일-5일 이틀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환자 치료중인 의료진들을 위해 구미보건소에 200만원 상당의 도시락과 낭만쭈꾸미 조리식품을 지원했다.

     

    코로나로 인해 지역의 자영업 경기도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현장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을 위해 낭만연구소는 도시락 150인분, 낭만쭈꾸미 조리식품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식품을 제공했다.

     

    낭만연구소 관계자에 따르면, "어려운 상황에서도 현장에서 떠나지 못하고 주·야 고생하는 의료진들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따뜻한 식사라도 제공해드리고자 임·직원들이 모여 준비했다."며 "비록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무엇보다 최일선에서 코로나와 힘들게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존경과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많은 시민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확진자분들도 다들 회복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완쾌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낭만연구소는 청년예비사회적기업으로써 자체 해썹인증 식품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들과 도시락제조시설에서 생산되는 도시락뿐만 아니라 코로나 확산 방지에 필요로 한 물품들을 추가로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또, 자체 가맹점들에게는 코로나 피해기간 동안 로열티 감면과 추가 지원도 준비 중이다.


    한편, 낭만연구소는 본사 자체 운영 중인 쭈라이브스루(드라이브스루 방식 판매점)를 통해 코로나 감염 전파 차단과 동시에 식료품, 소독제, 마스크, 위생용품 등의 물품 구매를 할 수 있는 비접촉 판매 시스템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제품(완제품)들을 드라이브스루로 판매 대행 할 수 있도록 추진 중에 있다.


    도시락2.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