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평동 백산빌딩 임차인이 보낸 소식 "지난해 이어 2개월 임대료 전액감면" 고마움 전해와!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진평동 백산빌딩 임차인이 보낸 소식 "지난해 이어 2개월 임대료 전액감면" 고마움 전해와!

기사입력 2021.01.10 06: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610182586383.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 진평동의 백산빌딩 임차인 P씨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지난해 이어 올해도 2개월 동안 임대료를 전액 감면해 주어 너무 고맙다"면서 "착한 임대인의 귀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식을 전해왔다.
     
    임차인 P씨에 의하면 "진평동 백산빌딩 건물주는 코로나 19로 매우 힘든 지난 해에 3월-4월(2개월) 임대료를 전액 감면해 주었고, 올해도 2개월(1월~2월)의 임대료를 전액 감면해 주었다"고 밝혔다.
     
    P씨는 "너무나 어려운 시기에 일정 비율 인하도 어려운 일인데, 4개월 간 임대료 전액을 면제해 주셔서 착한 임대인 운동의 귀감이 되었다 생각하고,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전해왔다. 또 "집합금지조치로 장사를 하지 못하여 많이 힘들지만 모두가 잘 버텨내기를 바란다"라고 희망을 전했다.
     
    코로나19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시기에 임차인이 보내온 아름다운 소식은 시민들과 무엇보다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끈을 잡을 수 있는 아름다운 빛이 되고 있다.
     
    한편, 구미시는 코로나 19 확진자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1월 11일 0시부터 17일 24시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릏 2.5단계로 격상했다.   
     

    캡처1.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