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2021년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확약식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2021년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확약식 개최

기사입력 2021.02.05 15: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일자리경제과] 2021년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확약식 개최2.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월 5일(금) 11시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기업, 기관 및 단체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확약식'을 가졌다.

       

    이날 확약식에서는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DGB대구은행 경북본부, 농협은행 구미시지부, 서우산업(주), 구미시전기공사협의회,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구미시이통장연합회, 인동동통장협의회 등 10개의 기업, 기관 및 단체에서 총 1억3천만원 상당의 상품권 구매를 확약했다. 또 전 공직자도 전통시장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권 구매 운동에 적극 동참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을 보호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지난 2009년 7월부터 발행하고 있으며 구미시에서는 2020년도 한 해에 484억원의 상품권을 구매하여 도내 판매액의 15.7%를 담당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어려운 시기에 전통시장 활성화에 뜻을 함께한 기업, 기관 및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상품권 구매와 이용으로 민생경제의 터전인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구미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부서별 소규모 전통시장 이용하기, 상품권 구매 홍보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고 있다.

     

    [일자리경제과] 2021년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확약식 개최3.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