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금)

기상청 제공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 조영순 회장 취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 조영순 회장 취임

△구미지회 이명랑 회장의 이임, 조영순 회장의 취임 △초대회원 4명의 회원에게 20주년 기념 공로패 전달

[기업지원과](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 신임 회장 취임3.jpg

 

[구미인터넷뉴스](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회장 조영순)는 지난 17일 14:00 호텔 금오산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지역 경제인 및 유관기관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9년부터 2년간 구미지회를 이끌어온 이명랑 회장의 이임, 조영순 회장의 취임과 함께 초대회원으로 구미지회를 20여년 간 지켜온 4명의 회원에게 20주년 기념 공로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조영순 회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여성기업인의 강인한 인내와 섬세한 리더십으로 위기상황을 함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단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세용 시장은 그 동안 단체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전임 이명랑 회장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신임 조영순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사회경제 상황이 급변하는 어려운 현실이지만 여성기업인들의 강점을 활용하여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성기업인들이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기업지원과](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구미지회 신임 회장 취임2.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