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1.10.01 15: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복지정책과]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1.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지난 9월 30일 양성평등주간을 기념행사를 강동문화복지회관에서 개최했다.

     

    일상생활 속에서 양성평등 분위기를 조성하고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양성평등향상 유공자 및 육아대디 사진 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표창패와 상장을 수여했다.

     

    또한, 양성평등을 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양성평등의 진정한 실현을 주제로 공연과 토크가 어우러진 '팝페라 양성평등 콘서트'를 열어 참석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이와 함께 10월 1일 17:00 성리학역사관 백운공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양성평등 토크와 디즈니애니메이션 영화음악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로 답답함을 호소하는 시민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요즘,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수 있는 공연이 되기를 바라며, 양성평등에 대한 인식과 문화가 널리 확산돼 사회에 정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양성평등주간은 매년 9월 1일부터 7일까지이며, 2021년 양성평등주간 슬로건은 "더 좋은 세상, 성평등을 향해"로 성평등 문화의 확산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복지정책과]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2.jpg

     

    [복지정책과]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3.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