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설명절 앞두고 취약계층 위한 성금품 후원 이어져!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설명절 앞두고 취약계층 위한 성금품 후원 이어져!

기사입력 2022.01.17 14: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복지정책과]나눔으로 모두가 넉넉한 설명절이 되길_법운사회복지회.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설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입소자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품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17일 법성사 법운사회복지회(회장 김문자)는 구미시청을 방문해 신도들이 십시일반한 모금액으로 구미사랑상품권 500만원을 구입하여 기탁했다.

     

    법운사회복지회는 매년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금‧중고생 급식비, 취약계층 생활비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으며, 특히,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는 취약계층을 위해 4차례에 걸쳐 2,100만원의 구미사랑상품권을 기탁하였다.

     

    [복지정책과]나눔으로 모두가 넉넉한 설명절이 되길_한국전기공사협회.jpg

     

    당일 한국전기공사협회 구미협의회(회장 이성규)에서는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구미협의회는 전기공사의 시공기술 향상과 개발을 통해 국가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전기공사업 유일의 법정단체로 1994년 창립 이래 장학금 기탁, 노후전기설비ㆍLED등 교체 등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나눔의 온정을 실천하고 있는 법운사회복지회와 전력산업 발전과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는 한국전기공사협회 구미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