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청렴도·전화친절도 조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고객만족 청렴도·전화친절도 조사

기사입력 2013.03.17 10: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 주민생활지원국(국장 박상우)에서는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청렴도 및 전화친절도 모니터링을 3월14(목)일 실시하였다.

    이번 조사는 주민생활지원국 내 인· 허가부서 민원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서포터즈의 전화 모니터링을 통한 설문조사로 , 주민생활 지원국 내 6개 인· 허가 분야인 공장등록민원, 농정민원, 환경민원, 건축민원, 위생민원, 폐기물 민원 분야의 업무 처리 과정 중 해당 부서 담당 공무원의 청렴도 및 공무원의 친절성, 업무의 신속· 정확성, 공정성, 투명성 등을 설문지로 알아보는 조사이다.

    이번 전화 모니터링은 구미시 행정서비스와 관련된 개선 분야를 시민이 직접 모니터링 하여, 행정서비스를 국민 또는 주민의 입장에서 제공하여 행정에 대한 신뢰도 확보 및 부패 취약분야 제도개선 등 행정서비스 향상 방안을 강구하기 위하여 실시되었다.

    구미시 주민생활지원국 박상우 국장은 청렴도 및 친절도 전화 모니터링 운영으로 부패 취약분야 원인분석 및 향후 개선대책을 마련하여, 관행적인 부패 고리를 차단하고 전화친절도 분석 및 피드백으로 보다 양질의 행정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기를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