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고객감동 친절교육
소통! 행복한 교육환경의 디딤돌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황태주)은 2013.6.3.(월) 구미교육지원청 4층 대회의실에서 교육지원청 전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행복한 교육환경 실현을 위한「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삼국교육문화연구원 대표 강나연 강사를 초빙하여「고객의 마음을 울리는 소통 스킬」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맞춤형 서비스의 중요성 및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소통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사례들을 설명하며 친절에 대한 직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황태주 교육장은 친절은 고객을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담당자 자신에게도 보람과 행복으로 다가오는 하나의 소통이라는 사실을 깨닫길 바라며,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직원들이 진심을 담은 친절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당부하였다.
Copyright @2024 구미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