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구미시 꿈나무발굴 육상경기대회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11회 구미시 꿈나무발굴 육상경기대회

기사입력 2013.06.29 10: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육상 꿈나무의 제전인『제11회 꿈나무 발굴 육상경기대회』가 관내 50여개 초․중학교 5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6월 28일 (금) 오전 9시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띤 레이스에 들어갔다.

    오늘 대회는 학교체육의 활성화와 유망한 선수들을 조기 발굴 육성 함으로서 체육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고, 구미시체육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 지역 및 우리나라 육상발전에 큰 보탬이 되고자 매년 개최되는 대회로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육상경기연맹 주관 및 구미시교육지원청 후원으로 치러지며 금회 제11회째를 맞고 있다.


    트랙부분 4개종목(80m, 100m, 200m, 800m), 필드부분 3개종목(높이 뛰기, 멀리뛰기, 포환던지기)과 3KM 단축마라톤으로 나누어 치러 지게 된 이번 대회는 참가한 초․중등 선수들의 학교와 개인의 영예 를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는 장이 되었다.

    구미시육상경기연맹(회장 박성동)은 대회사를 통해 많은 육상 꿈나무 들이 조기에 발굴된다면 우리나라도 머지않은 장래에 육상강국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확신하면서 선전을 당부하였다.

    한편, 구미시(시장 남유진) 이성칠 체육진흥과장은 개회식에서 오늘 대회가 참된 스포츠 정신아래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풍성한 기록의 잔치가 되어 달라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