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간부공무원 특별교육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간부공무원 특별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3.07.14 08: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7월 12일부터 7월 13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경상북도청소년수련센터(김천시 아포읍 소재)에서 5급이상 간부공무원 90명을 대상으로 희망의 새 시대, 구미 행복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구미시 간부공무원 특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특별교육에서는 송하성 경기대학교 경영대학교 원장과 최병기 선문대학교 교수를 초빙하여 ▲새 정부 국정목표에 대한 가치공유 및 실천방안 마련, ▲시정 현안과제에 대한 토론을 통한 문제해결 역량 강화, ▲청렴하고 행복한 일터 조성을 위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금요일 일과 후부터 토요일 오전까지 여가 시간을 활용한 교육을 실시하여, 행정공백을 최소화 하는 방안으로 추진되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특강을 통해 ‘강한 경제 더 큰 구미’ 실현을 위해 열심히 일한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희망의 새 시대, 구미 행복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모두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교육에 참석한 간부 공무원 전원은 ‘시민이 행복한, 살기 좋은 명품도시’ 조성에 온 힘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민선5기 출범 3주년을 맞은 구미시는 그 동안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형 프로젝트 사업들이 속속 결실을 맺으며 인구 50만 시대를 더욱 가속화하면서, 구미 르네상스 시대를 활짝 열어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