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낙동강용선대회 금오지에서 성황리에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낙동강용선대회 금오지에서 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13.08.26 00: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8. 24(토) 오후 1시 금오산 금오지에서 주민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구미 낙동강 용선대회』를 개최했다.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북카누연맹이 주관, 구미시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새로운 수상레저 여가문화 및 관광활성화로 산업인 프라를 구축하고 스포츠이벤트를 통한 시민들의 일체감 조성을 위하여 지난해 낙동강에서 처음 개최된데 이어 두번째를 맞이하 는 대회로 읍면동 27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는 1시 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동국대 카누선수 들의 화려 한 이벤트 경기에 이어 읍면동팀의 예선, 준결승, 결승전을 거쳐 마지 막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각 읍면동을 대표하여 출전한 459명의 선수들은 주민들의 열띤 응원 속에 그동안 사전연습을 통해 열심히 맞춰온 호흡을 최대한 발휘하였 으며, 단순한 순위경쟁을 벗어나 모두가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는 열정 적인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한편, 모든 팀들이 저마다의 기량을 최대로 발휘한 결과 고아읍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승의 영광을 차지하였으며, 이어 인동동-, 원평2동, 도량동, 산동면이 차례대로 2위부터 5위까지 입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시민들의 수상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저변을 더욱 확대해나가 구미시가 명품수상 스포츠도시로 거 듭날 수 있길 바라며, 아울러 수상스포츠의 발전과 그 중심에 구미시 가 항상 자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회결과

    순위

    읍면동

    성 적

    비 고

    1위

    고아읍

    54초 00

     

    2위

    인동동

    56초 24

     

    3위

    원평2동

    56초 70

     

    4위

    도량동

    57초 53

     

    5위

    산동면

    1분 00초 82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