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선주원남 벚꽃축제 개막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23회 선주원남 벚꽃축제 개막

기사입력 2014.04.03 19: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선주원남동(동장 최한주)은 4월3일 저녁 6시에 새마을 동산에서 제23회 선주원남 벚꽃축제 개막식과 함께 3일간의 일정으로 축제를 시작했다. 

    벚꽃축제 개막식은 선주원남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회장 최재석, 박순조)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축제에 참석했다.


    개막식에는 최종원 구미부시장과 심학봉 국회의원, 지역 도의원, 시의원 등 많은 내빈과 시민들이 참석하여 선주원남 벚꽃축제에 함께하며 축하했다.

    이날 참석한 최종원 부시장은 선주원남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의  행사 준비 노고를 격려하며, 벚꽃축제가 시민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아름다운 벚꽃과 축제속에서 시민들의 마음에 봄의 향기가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행사로 많은 시민들이 금오산로 벚꽃길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축제기간 3일 동안에는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새마을동산 작은 무대에서 지역 가수와 동아리팀을 초청하여 댄스공연, 동아리팀 공연, 즉석 노래자랑 등 시민들이 참여하는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또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먹거리 장터와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선주원남동에서는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원과 함께 완벽한 축제 준비를 해 왔으며, 동 행정협의와 구미대학교의 후원속에 많은 상춘객들이 벚꽃 축제의 장인 금오산로를 찾아 오길 기대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